맛집 리뷰

잠실새내 새마을시장 공씨네족발보쌈 리뷰

Talog 2021. 7. 12. 16:15
반응형

잠실새내 새마을시장 공씨네족발보쌈을 방문했어요

 

안녕하세요. 타로그예요. 오늘은 꼬북이랑 주말에 한 잔 하고 집에 들어오는데 집에서 간단각을 한 잔 더 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잠실새내 새마을시장 내에 있는 공씨네족발보쌈을 방문해서 포장해서 집에 왔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잠실새내 새마을시장 공씨네족발보쌈 리뷰입니다.


공씨네족발보쌈 위치


공씨네족발보쌈 메뉴

공씨네족발보쌈 메뉴판

공씨네족발보쌈 메뉴판이에요. 포장할 때 가격과 홀에서 먹을 때 가격이 달라요. 참고하세요.


막국수 소 7000원

공씨네족발보쌈의 막국수 소 사이즈예요. 막국수는 주문하면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더라고요. 소 사이즈인데 막국수 양도 많고요. 양배추랑 상추가 아삭하게 씹히면서 막국수 면은 쫄깃 탱탱하고 양념장의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가 좋아요. 비빔막국수라 하기에는 물이 좀 많은 편인데 저는 이게 더 맛나더라고요. 양념에 푹 담겨있으니 양념 맛이 잘 배는 거 같아요.

 

보쌈 대 27000원

보쌈 대 사이즈예요. 양이 진짜 많죠? 저희는 둘이서 이걸 샀는데 먹어보니 4명이서 먹어도 충분할 거 같아요. 오돌뼈가 있는 삼겹살 부위를 사용하셨고요. 보쌈을 푹 삻아서 그런지 엄청 부드러워요. 입에서 녹는다는 표현이 어울리는 거 같아요. 비법 간장에 삶으셔서 그런가 돼지 잡내 같은 거는 하나도 없는 편이고 보쌈을 먹을 때 은은하면서 달달한 한약재 향이 느껴지는데 이게 너무 좋더라고요. 삼겹살이 비계랑 살코기의 비율도 좋아서 맛있어요.

 

보쌈김치, 무말랭이

이건 현금으로 결제하면 서비스로 주시는 보쌈김치랑 무말랭이예요. 보쌈김치는 배추 겉절이 느낌이고요. 무말랭이는 매콤하면서 오도독 씹히는 게 족발이나 보쌈에 잘 어울려요. 이거 때문에 공씨네족발보쌈에서는 어쩔 수 없이 현금이나 계좌이체를 주로 이용하는 거 같아요.

 

쌈장, 새우젓, 편마늘

이건 같이 주신 쌈장, 새우젓, 편마늘이에요. 사진에는 없지만 상추쌈도 같이 주세요.


총평

저는 잠실새내에서 족발, 보쌈을 먹을 때는 무조건 공씨네족발보쌈만 이용해요. 손님이 많아서 고기의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여기만큼 부드럽고 맛있는 족발, 보쌈이 주변에 없는 거 같아요. 가격도 다른 족발, 보쌈집보다 저렴하고요. 잠실새내 족발, 보쌈은 무조건 공씨네족발보쌈입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공씨네족발보쌈&잠실새내&잠실본동&새마을시장&족발&보쌈&막국수

반응형